렉스프라임 오피스텔 분양 진행...지상 20층 규모 > 보도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렉스프라임 오피스텔 분양 진행...지상 20층 규모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22-02-07 조회수 72회

본문

복층 오피스텔인 ‘렉스프라임’이 막바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이 단지는 오피스텔 287실, 근린생활시설 48실로 구성되는데, 지하 2층, 지상 20층 규모이며, 주차대수 총 156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 시설도 갖췄고 청량리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시설 내부는 2중 PVC 창호 시스템을 도입해 복층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단열 및 방음효과를 높였다. 또 높은 천정고를 통해 개방감이나 확장감을 개선했으며,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 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등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오피스텔은 도보권에 롯데마트·롯데시네마·롯데백화점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청량리 종합시장·경동시장·동대문세무서를 비롯 동대문경찰서·서울성심병원 등 인프라도 갖춰져 있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또 “국토부는 청량리역 광역환승센터 종합구상안을 발표해 청량리역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C 노선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초단위로 환승이 가능한 수평 환승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밝힌 바 있다”면서 “이와 함께 청량리 뉴타운 개발을 통해 미니 신도시 급의 개발이 예정되어 있으며, 인근 홍릉에는 바이오클러스터가 조성 예정인데다, 서울시 도시재생 활성화 지역으로 지정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주변의 고려대·경희대·서울시립대·외대 등 학생들의 수요와 청량리역을 드나드는 직장인들의 임대 수요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