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역 복층 오피스텔 '렉스프라임' 마지막 잔여세대 분양 > 보도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청량리역 복층 오피스텔 '렉스프라임' 마지막 잔여세대 분양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22-02-21 조회수 116회

본문

기존 오피스텔의 층간소음, 주차 가능한 자동차 대수, 단열, 통풍 등 기존의 단점을 보완한 서울 청량리역 복층 오피스텔 ‘렉스프라임’이 현재 막바지 분양에 돌입하며, 잔여세대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동대문구 전농동 일대에 위치한 렉스프라임은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 세탁기, 책상, 스타일러, 시스템에어컨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오피스텔 내 구성은 총 오피스텔 287실과 근린생활시설 48실로 마련되어 있으며, 지상 20층과 지하 2층, 주차시설 156대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렉스프라임은 청량리 인근 유일한 복층형 오피스텔 구조로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2중 PVC 창호 시스템을 통해 복층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렉스프라임 오피스텔 인근에는 생활 편의성을 높여주는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등 쇼핑·문화·상업시설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량리 종합시장, 경동시장, 동대문세무서, 동대문경찰서 등 일상생활과 행정 업무를 보기에도 용이하다. 

고려대, 경희대, 외대, 시립대 등과 인접해 풍부한 대학생 임대수요 확보가 가능하며, 시청과 용산, 광화문 등으로 접근성이 용이해 청량리역 주변 직장인 임대수요도 기대해 볼 수 있다.

하지만, 현재 청량리역은 7개의 철도노선과 46개의 버스노선이 연결되어 하루 평균 15만 명이 이용하는 대규모 환승역임에도 불구하고 대중교통간 환승 체계가 열악하다는 문제가 지적되었다. 이에 GTX를 중심으로 새롭게 재편된 청량리역은 1호선과 분당선 등 지상철도, 버스 등의 교통수단에서 GTX로 혁신적인 수평 환승시스템으로 초 단위 환승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재 최고의 바이오 의료 벤처시티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는 홍릉 바이오클러스터 개발 특구 사업으로 일자리 창출을 통한 인구 유입이 기대되고 있다.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