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리역 복층 오피스텔 렉스프라임 마지막 분양 앞둬 > 보도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청량리역 복층 오피스텔 렉스프라임 마지막 분양 앞둬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작성일 22-03-22 조회수 144회

본문

GTX를 중심으로 청량리역이 새롭게 재편되었다. 1호선과 분당선 등 지상철도, 버스 등 다양한 교통수단에서 GTX를 빠르게 갈아탈 수 있으며 혁신적인 수평 환승시스템을 도입해 초 단위 환승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이에 GTX, 환승센터 등 다양한 교통 조건을 갖춘 청량리 역세권 오피스텔 ‘렉스프라임’이 막바지 분양을 앞두고 있다. 렉스프라임은 복층 구성 오피스텔로 풀 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1-3인 가구의 편의성을 위한 수납에 특화된 하이앤드 주거상품으로, 지하 2층~지상 20층, 1개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설 내부는 총 오피스텔 287실(1.5룸과 2룸으로 각각 구성)과 근린생활시설 48실이 포함되어 있다.

시설 내부는 2중 PVC 창호 시스템을 도입하여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는데, 복층의 단점을 보완하여 단열 및 방음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높은 천정고로 시원한 개방감과 확장감을 느낄 수 있다. 풀 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 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등 다양한 옵션이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호재를 품고 있다. 인근에는 다양한 생활시설들이 밀집되어 있는데, 도보권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경동시장, 동대문세무서 등 쇼핑·문화·행정 시설이 위치하고 있다.

렉스프라임 주변에는 서울시립대, 경희대, 고려대, 외대 등 대학생들의 수요가 많고, 시청과 용산, 광화문 등 이동도 용이하다. 내부순환로, 동부 간선도로로 진·출입이 용이해 차량을 이용하는 사람은 물론 대중교통까지 이용이 편리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청량리 뉴타운 개발을 통해 미니 신도시 급의 개발이 예정되어 있는 등 인근 홍릉에 바이오클러스터가 조성될 예정이다.
 


go top